고객님의 요청으로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반품원인이 당사에 있을경우에는 당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구매자 부담] ★ 물품에 이상이 없으나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반품하는 경우 ★ 원하는 제품과 맞지 않아 다른 제품을 요청한 경우 ★ 출고뒤 주소지 변경등으로 반품하는 경우
[판매자 부담] ★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상품이 배송중 오염. 파손된 경우
여러가지 상황으로 배송이 지연되어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판매자인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취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취소시,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배송기간은 출고후 1~4일이므로 이 기간안에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단순변심으로 인한 요청으로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미입금시- 주문완료후 "입금대기" 상태에서는 제품을 출고할수가 없습니다. 제품은 입금확인 후 출고되므로 입금유무를 확인해주십시요 (입금금액 및 기재하신 입금자명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금액 및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필히 유선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재고부족- 재고소량 및 재고부족 제품의 경우 생산 및 발송까지 시간이 소요됩니다. ★ 택배사 사정으로 인한 지연- 당일발송 가능제품은 70~80%이상 익일배송 가능합니다만, 택배사및 고객님의 해당영업소의 여러가지 사정으로 다소 늦어질수 있습니다. ★ 수취인 주소가 잘못된 경우- 수취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일시에는 원할히 배송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해당택배사 및 당사에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기타 -택배사를 통한 배송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미 제품이 출고된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배송중에 주소를 변경할 경우 발생하는 택배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택배마감시간 전이라도 순차적으로 이미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취소는 가능하나, 제품에 따른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