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성품은 만들어서 포장까지 되어있는 제품으로 저희 ANBOX에서는 인쇄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제작으로 제작하셔야하며, 대략 10박스 이상부터 제작가능합니다.
■ 배송기간은 제품이 출고한 후부터 1~4일 정도 소요됩니다.
■ 예약주문 상품은 출고한 후부터 7~8일 정도 소요됩니다.
■ 일부 소형 제품의 경우 묶음 배송비가 자동계산 됩니다.
■ 제품에 따라 출고처 및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며, 영업소 상황에 따라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에는 제품별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택배사 시스템에 따라 배송조회의 프로세스가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직 배송되지 않았으나 송장 조회 상에서는 [배송 완료]로
       스캔 작업을 먼저 진행한 후,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장기간 터미널 잔류 시 택배사에서 임의로 [배송 완료] 처리 등을 진행합니다.
     * 배송 완료 일자가 송장 조회 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에 많은 양을 주문하지 마시고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1묶음 정도 먼저 주문하시고 제품 확인후 재주문 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반품시 제품 1묶음당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므로 금전적인 손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안내해드립니다)
■ 카드결제후 시스템 오류로 인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결제 내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비회원 로그인후 확인가능)
■ 구매완료 후 수취주소 및 우편번호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취주소 및 우편번호 오기입으로 인한 출고는 배송기간이 2~3일 이상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수취주소 변경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비회원인 경우는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주문 시 기재하신 메일로 발송됩니다
★ 아이디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화면 아이디/ 패스워드찾기에서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화면 아이디/ 패스워드찾기에서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아이디 및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기재하신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포인트통장 에서 고객님의 포인트적립/사용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신후 구매하는 제품은 입금완료/발송완료됨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각제품당 정해져 있는 일정한 금액을 고객님께 되돌려드리기 위한 제도입니다.
제품중에는 샘플발송이 가능한 제품과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 샘플 발송 가능 : 박스 (AN/DA박스 종류)
비닐 안전봉투(BTA/BTF종류), PE발포폼봉투(LB종류),비닐봉투(BT종류), 스티커, 선물박스중(K시리즈/E시리즈) ★ 샘플 발송 불가능 : AN/DA종류를 제외한 박스, 선물박스종류, 종이안전봉투(SB시리즈)에어캡, 테이프종류
샘플은 각 택배사의 착불 요금으로 출고됩니다.
제품교환차액은 현금 및 포인트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미 완제품으로 포장되어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차액에
맞추어 제품으로 발송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031-689-5796
  • 기성품070-7587-0171 ~ 0175
  • 주문제작070-7587-0176 ~ 0180
  • FAX0502-266-6224
운영시간
  • 평일(월 ~ 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주문 마감시간 안내
  • 기성품은 평일 오후 4시까지 주문/입금 확인되는 제품에 한해 당일 출고합니다.
  • 금요일 오후4시 이후 주문은 월요일에 출고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플라스틱 및 일부 품목은 오후 3시까지 주문하셔야 당일 출고됩니다.
최근 본 상품 0
2024-11-12
우편번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