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의 요청으로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반품원인이 당사에 있을경우에는 당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구매자 부담]
★ 물품에 이상이 없으나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반품하는 경우
★ 원하는 제품과 맞지 않아 다른 제품을 요청한 경우
★ 출고뒤 주소지 변경등으로 반품하는 경우

[판매자 부담]
★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상품이 배송중 오염.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한 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과 맞지 않아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먼저 유선상으로 반품방법 및 결제방법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취소는 가능합니다만, 이미 제품이 출고된 뒤에 발생한 왕복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결제금액에서 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조치해 드립니다.
게시판 및 유선연락등을 통해 카드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카드사에 납부하지 않은 금액은 당월 카드 금액에서 제외되어 청구됩니다
가능합니다. 취소하신 제품의 결제금액은 환불(현금및 포인트)처리해 드립니다.
여러가지 상황으로 배송이 지연되어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판매자인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취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취소시,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배송기간은 출고후 1~4일이므로
이 기간안에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단순변심으로 인한 요청으로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031-689-5796
  • 기성품070-7587-0171 ~ 0175
  • 주문제작070-7587-0176 ~ 0180
  • FAX0502-266-6224
운영시간
  • 평일(월 ~ 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주문 마감시간 안내
  • 기성품은 평일 오후 4시까지 주문/입금 확인되는 제품에 한해 당일 출고합니다.
  • 금요일 오후4시 이후 주문은 월요일에 출고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플라스틱 및 일부 품목은 오후 3시까지 주문하셔야 당일 출고됩니다.
최근 본 상품 0
2024-11-23
우편번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