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성품은 만들어서 포장까지 되어있는 제품으로 저희 ANBOX에서는 인쇄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제작으로 제작하셔야하며, 대략 10박스 이상부터 제작가능합니다.
■ 배송기간은 제품이 출고한 후부터 1~4일 정도 소요됩니다.
■ 예약주문 상품은 출고한 후부터 7~8일 정도 소요됩니다.
■ 일부 소형 제품의 경우 묶음 배송비가 자동계산 됩니다.
■ 제품에 따라 출고처 및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며, 영업소 상황에 따라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에는 제품별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택배사 시스템에 따라 배송조회의 프로세스가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직 배송되지 않았으나 송장 조회 상에서는 [배송 완료]로
       스캔 작업을 먼저 진행한 후,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장기간 터미널 잔류 시 택배사에서 임의로 [배송 완료] 처리 등을 진행합니다.
     * 배송 완료 일자가 송장 조회 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에 많은 양을 주문하지 마시고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1묶음 정도 먼저 주문하시고 제품 확인후 재주문 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반품시 제품 1묶음당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므로 금전적인 손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안내해드립니다)
■ 카드결제후 시스템 오류로 인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결제 내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비회원 로그인후 확인가능)
■ 구매완료 후 수취주소 및 우편번호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취주소 및 우편번호 오기입으로 인한 출고는 배송기간이 2~3일 이상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수취주소 변경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진행 중 오류 발생시 주문서 작성란 필수 기재사항 누락여부 및 기입형식 오류는 없는지 재확인 하여 주시고,
그 외 오류 및 로그인 장애 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070-7587-017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포인트통장 에서 고객님의 포인트적립/사용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신후 구매하는 제품은 입금완료/발송완료됨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각제품당 정해져 있는 일정한 금액을 고객님께 되돌려드리기 위한 제도입니다.
제품중에는 샘플발송이 가능한 제품과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 샘플 발송 가능 : 박스 (AN/DA박스 종류)
비닐 안전봉투(BTA/BTF종류), PE발포폼봉투(LB종류),비닐봉투(BT종류), 스티커, 선물박스중(K시리즈/E시리즈) ★ 샘플 발송 불가능 : AN/DA종류를 제외한 박스, 선물박스종류, 종이안전봉투(SB시리즈)에어캡, 테이프종류
샘플은 각 택배사의 착불 요금으로 출고됩니다.
제품교환차액은 현금 및 포인트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미 완제품으로 포장되어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차액에
맞추어 제품으로 발송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제품을 일부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제품으로 새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교환제품과의 차익.
택배비등을 계산한 후 해당 택배사에 맞교환 신청을 통해 제품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제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031-689-5796
  • 기성품070-7587-0171 ~ 0175
  • 주문제작070-7587-0176 ~ 0180
  • FAX0502-266-6224
운영시간
  • 평일(월 ~ 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주문 마감시간 안내
  • 기성품은 평일 오후 4시까지 주문/입금 확인되는 제품에 한해 당일 출고합니다.
  • 금요일 오후4시 이후 주문은 월요일에 출고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플라스틱 및 일부 품목은 오후 3시까지 주문하셔야 당일 출고됩니다.
최근 본 상품 0
2024-12-11
우편번호검색